Loading...


뉴스앤포스트


정치/사회/이민 곤잘베스, 조지아 연방하원 7선거구 공화당 결선투표 승리
작성자: NNP info@newsandpost.com

마크 곤잘베스(Mark Gonsalves)가 화요일(21일) 열린 조지아주 연방하원 제7선거구 경선 결선투표에서 마이클 코빈(Michael Corbin)을 이겼다.

곤잘베스는 11월 8일 중간선거에서 민주당의 루시 맥배스(Lucy McBath) 하원의원과 맞붙게 된다.

7선거구는 현재 민주당의 캐롤린 보르도(Carolyn Bourdeaux) 의원이 의석을 차지하고 있지만, 지난 5월 24일 예비선거에서 보르도 의원이 맥배스 의원에게 패하면서 또다른 전환기를 맞게 됐다.

2020년 인구조사 결과에 따라 선거구가 재획정되면서, 7선거구는 민주당에 조금 더 유리한 지역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선거구는 한인 상권과 한인 인구가 집중돼 있는 지역인 둘루스, 뷰포드, 스와니, 로렌스빌, 커밍, 노크로스, 스넬빌, 피치트리 코너스 등 귀넷 카운티의 상당 부분과 포사이스 카운티 일부를 포함한다.

곤잘베스 후보는 지난 2월 뉴스앤포스트와의 인터뷰에서 "자유"와 "아메리칸 드림"을 위해 출마했다고 밝힌 바 있다.




클릭시 이미지 새창.


Copyright © newsandpost.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기사/사진/동영상 구입 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