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뉴스앤포스트


정치/사회/이민 펜실베이니아 카운티, 도미니언 고소 “2020년 심각한 이상”
작성자: NNP info@newsandpost.com

펜실베이니아주 풀턴 카운티는 2020년 선거 이후 발견된 투표 데이터와 관련해 '심각한' 이슈라고 주장하며 도미니언 투표 시스템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다.

소송은 화요일(20일) 카운티가 2020년 선거 당시 회사의 독점 시스템에 의해 "투표자의 데이터와 실제 투표 및 개표된 표를 조화시킬 수 없기 때문에 도미니언 투표 시스템에 심각한 이상이 있음을 알게 되었다"고 주장했다.

카운티 관리들은 이달 초 보고서에서 도미니언의 시스템을 강화하고 보호하는 데 필요한 보안 조치가 수행되지 않았으며, "외장 USB 하드 드라이브가 여러 번 기계에 삽입됐다"며 "우리가 사용했거나 사용했을 수 있는 승인됐거나 기계에 삽입됐던 외장 드라이브의 알려진 목록은 없다"고 주장했다.

소송은 또한 카운티에서 하나의 장치에 "파이톤 스크립트"(python script)가 설치됐고, 동일한 장치가 "외부 네트워크상의 외부 장치에 연결되었다"는 것을 발견했다고 주장하는데, 이는 캐나다와 연결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 소송은 "도미니언에 의한 계약 위반, 보증 위반, 기타 관습법 및 법적 의무 위반"을 주장하며, 카운티는 소송에서 "도미니언이 의도한 목적과 용도에 적합한 서비스 가능한 제품을 제공하는 것에 대한 의존과 고려로 이루어진 모든 수수료, 지출 및 비용"에 대한 권한을 주장하고 있다.

원고 카운티는 필라델피아 지역 변호사 토마스 캐롤(Thomas Carroll)이 대리하고 있다.



클릭시 이미지 새창.


Copyright © newsandpost.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기사/사진/동영상 구입 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