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뉴스앤포스트


정치/사회/이민 테네시서 실종 어린이 150명, 한 달 작전끝에 구출
작성자: NNP info@newsandpost.com

테네시주 수사국(TBI)은 테네시주에서 실종된 150명의 아동이 주와 연방기관이 합동으로 수 개월간 협력한 끝에 구출됐다고 밝혔다.

TBI는 테네시 아동복지부 및 연방보안관실과 함께 오늘 공동 뉴스브리핑을 갖고 이번 작전 "Operation Volunteer Strong"에 대해 설명했다.

TBI의 담당 특수요원인 셸리 스미더만은 이 작전 계획이 2020년 가을에 시작됐고, 정보기관의 정보분석가는 주 전역에서 실종된 아동 240명에 대한 파일을 수집했다고 말했다.

본격적인 작전은 지난 1월4일 시작돼 2월 말까지 계속됐다. 스미더슨은 테네시 3개 지역에서 2주간의 전격전에서 실종된 아동 240명 중 150명을 되찾았다고 말했다. 그녀는 아이들이 3에서 17세 사이라고 말했다.

내슈빌을 포함하는 테네시 중부지역에서는 72명의 실종아동이 확인됐는데, 그중 42명을 찾았다. 법집행기관은 어린이 중 한 명을 잠재적 인신매매 피해자로 확인하고 TBI 조사를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동부 테네시 지역에서는 86명이 실종됐으며, 이번 작전으로 56명을 찾았다.
그 중 5명은 타주에 있으며, 발견된 유소년 중 3명은 인신매매 희생자로 확인돼 조사를 진행중이다.

서부 테네시에서는 82명이 실종됐으며 그 중 52명이 발견됐다. 그 중에서 3명은 타주에 있고, 한 명은 인신매매 피해자로 확인돼 미시시피 지역 사법당국과 FBI가 수사를 진행중이다. 또한 당국은 2명의 성인들에 영장을 발부했으며, 한 명의 유괴사건을 발견하고 용의자를 체포했다고 밝혔다.

테네시 중부지역 연방보안관인 데니 킹(Denny King)은 "우리는 포기할 수 없다"며 "우리는 포기하지 않기 위해 대중, 언론, 모든 법 집행기관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그는 "당신이 무엇인가를 보거나 알고 있다면, 무엇이든 말해달라"며 "우리는 가장 취약한 사람들과 스스로 도울 수 없는 사람들을 찾는 것을 포기하고 그만 둘 수 없다"고 덧붙였다.

테네시 아동서비스국의 제니퍼 니콜스(Jennifer Nichols) 국장은 되찾은 어린이 중 93명이 DCS 어린이였으며 대부분이 소녀였다고 밝혔다.



클릭시 이미지 새창.


Copyright © newsandpost.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기사/사진/동영상 구입 문의 >>


최저가 KF94 마스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