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뉴스앤포스트


정치/사회/이민 펜실베니아 의원, 이주민들 델라웨어로 보내자
작성자: NNP info@newsandpost.com

펜실베니아주의 공화당 의원이 국토안보부 항공편으로 들어오는 이민자들을 조 바이든 대통령의 고향인 델라웨어주로 이주시키기를 원하고 있다고 뉴스맥스가 보도했다.

공화당 주 상원의원 마리오 스카벨로(Mario Scavello)는 이주민들을 델라웨어로 이전하기 위한 법안을 도입할 계획이다.

그는 메모에서 "조만간 펜실베이니아로 이주하는 불법 이민자들의 유입을 해결하기 위한 법안을 도입할 생각"이라고 밝혔다.

그는 "이 법안은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에 불법 이민자들이 그들의 지역사회로 이주하는 것에 대해 내 사무실로 연락을 취한 많은 뉴스 보도와 많은 우려하는 시민들에 대한 반응"이라고 설명했다.

스카벨로 의원은 그의 주로 오는 비행을 언급했다. 그는 "연방정부는 알려지지 않은 수의 불법 이민자들을 펜실베니아 등 전국 각 주로 재배치하는 동시에 펜실베이니아 시민들의 안전을 보장하는 정보를 
제공하지 못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는 "대통령 행정부의 개방정책은 재정위기와 함께 보건위기를 초래했고, 전국의 주들은 무모한 법치주의 포기에 대한 대가를 치러야 하는 상황에 처해 있다"고 말했다.

그는 "톰 울프 주지사가 이를 가능하게 함으로써 펜실베니아 주민들의 안전과 안전을 위태롭게 하고 있으며, 이에 따르지 않음으로써 그는 그러한 정책에 동조하고 있다"면서 "대통령이 자신의 고향인 델라웨어 주로 이주한 불법 이민자는 몇 명인가? 펜실베니아에 충분하다면 델라웨어로 이전하는 게 어때?"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따라서, 나는 불법 이민자들을 델라웨어 주로 무단으로 이주시키는 것을 위한 교통 프로그램을 시행하는 플로리다 주의 제안과 유사한 법안을 제안한다. 게다가, 이 법안은 불법 이민자들을 펜실베니아로 이송하기 위해 연방 정부와 협력하는 연방 계약자들과의 주 계약 업무의 발행을 금지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론 드산티스 플로리다 주지사는 바이든 행정부가 파견한 불법 이민자들을 델라웨어까지 버스로 이동시키겠다고 위협한 바 있다.

드산티스는 지난 11월 "만약 그들이 이곳에 온다면 우리는 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나는 그들을 델라웨어로 보낼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만약 조 바이든 대통령이 국경의 안전을 지지하지 않는다면, 그는 모든 사람을 그곳에 모을 수 있을 것"이라며 "그래서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폭스뉴스는 이날 또 다른 펜실베이니아주 공화당 상원의원을 보도했다. 더그 마스트리아노(Doug Mastriano)는 스카벨로의 법안을 공동 후원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클릭시 이미지 새창.


Copyright © newsandpost.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기사/사진/동영상 구입 문의 >>


최저가 KF94 마스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