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뉴스앤포스트


정치/사회/이민 13세 소년, 학교서 펜타닐 과다복용후 심각한 상태
작성자: NNP info@newsandpost.com

13세 소년이 코네티컷주의 한 학교에서 펜타닐을 과다복용한 후 "중태"에 빠졌고 다른 2명은 모니터링을 받고 있다고 뉴욕포스트가 보도했다.

당국은 7학년 남학생이 13일(목) 오전 하트포드(Hartford)에 있는 스포츠 의학 아카데미 체육관 안에서 쓰러졌다고 밝혔다.

경찰은 학생 근처에서 마약의 증거를 발견했고, 나중에 그것이 오피오이드 펜타닐로 결정했다.

한 학교 간호사가 응급구조대가 도착할 때까지 의식을 잃은 소년에게 심폐소생술을 실시했고 코네티컷주 어린이 의료센터로 급히 이송했다.

비슷한 시기에, 학교 교직원들은 학교 건물의 다른 부분에 있는 교실에서 다른 두 명의 잠재적인 희생자들을 확인했다.

의식을 잃은 적이 없는 이들 7학년 학생 2명은 어지럼증을 호소해 병원에 입원해 관찰을 받았다.

경찰은 세 사람이 동시에 펜타닐과 접촉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보고 있다.

제이슨 토디(Jason Thody) 하트포드 경찰서장은 "어디에서 섭취한 것인지는 확실하지 않다고 생각한다"면서 "(세 소년이) 삼켰을 때 함께 있었다가 헤어진 것 같다"고 말했다.

경찰은 여전히 마약의 출처를 조사하고 있으며, 어떠한 혐의도 제기되지 않았다.

루크 브로닌(Luke Bronin) 하트포드 시장은 "약물은 학생에 의해 학교에 반입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시장은 "학교 주변에서 펜타닐로 추정되는 가방이 여러 개 더 발견됐는데, 이 가방은 다시 한 학생이 가져온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해다.

학교는 대피했고 마약 탐지견들은 건물 수색에 도움을 주기 위해 투입됐다.

학교에서 대피한 사람들은 일부 형태의 펜타닐이 공중에 떠 있을 때 위험할 수 있기 때문에 학교를 떠나기 전에 오염을 제거해야 했다.

하트포드 공립학교의 교육감인 레슬리 토레스-로드리게즈(Leslie Torres-Rodriguez)는 학교에 오피오이드 과다복용을 치료하는 데 사용되는 응급 약물인 나르칸(Narcan,날록손)이 제공되지 않는다고 말했다.



클릭시 이미지 새창.


Copyright © newsandpost.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기사/사진/동영상 구입 문의 >>


최저가 KF94 마스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