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뉴스앤포스트


[구인]
투고 식당 매니저
주인의식 갖고 일해줄 매니저 구합니다. 업계 최고 대우 보장!
[상세내용 보기]
[구인]
회계법인 일할 분 구함
회계전공자 우대 경력이 없는분도 환영
[상세내용 보기]
[기타광고]
구인 포스팅 안내
새 직원을 찾으시나요? 이곳에 포스팅하세요!
[상세내용 보기]
[구인]
취재기자 모집
오래도록 함께 일할 열정있는 취재기자를 모집합니다.
[상세내용 보기]
경제/비즈니스 “애틀랜타 ‘여성 파워’ 함께해요”
기사입력: 2019-06-16 19:38:41 작성자: NNP info@newsandpost.com
애틀랜타 한인여성경제인협회, 15일 선상네트워크 이벤트


30년 전통의 애틀랜타 한인여성경제인협회(회장 정주희)가 15일(토) 레이크레니어에서 선상 네트워크 이벤트를 갖고 회원간의 친목을 다졌다.

이날 행사에는 회원 50여명이 참석해 서로의 비지니스를 소개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협회는 여성 경제인 상호간의 유대 결속과 네트워크를 통해 각 분야의 전문지식 공유,사업발전을 위한 운영방법, 리더쉽, 재정설계, 건강, 뷰티, 자녀교육, 여가 선용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정보를 나누고 있다.

현재 협회에는 변호사,의사,은행,부동산,보험,융자 등의 업종에서 활동하고 있는 회원 80여명이 있으며, 애틀랜타 이민사회를 이끌어가는 여성 경제인들의 위상과 발전을 위해 매달 각계의 전문인을 초대해 세미나를 가지고 있다.

사업체를 운영하는 전문직 종사자면 회원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매달 셋째주 금요일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 귀넷 상공회의소 건물 3층에 위치한 1818클럽에서 정기모임을 갖고 있다.

△문의= 총무 에린 천 678-777-7844



클릭시 이미지 새창.
▲애틀랜타 한인여성경제인협회가 15일(토) 레이크레니어에서 선상 네트워크 모임을 갖고 단체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 애틀랜타 한인여성경제인협회)


Copyright © newsandpost.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기사/사진/동영상 구입 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