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뉴스앤포스트


[구인]
투고 식당 매니저
주인의식 갖고 일해줄 매니저 구합니다. 업계 최고 대우 보장!
[상세내용 보기]
[구인]
회계법인 일할 분 구함
회계전공자 우대 경력이 없는분도 환영
[상세내용 보기]
[기타광고]
구인 포스팅 안내
새 직원을 찾으시나요? 이곳에 포스팅하세요!
[상세내용 보기]
[구인]
취재기자 모집
오래도록 함께 일할 열정있는 취재기자를 모집합니다.
[상세내용 보기]
경제/비즈니스 크로거, 애틀랜타 남쪽에 새 물류센터 짓는다
기사입력: 2019-07-11 10:38:21 작성자: NNP info@newsandpost.com
클레이튼 카운티 포레스트 파크에…410개 일자리 창출


브라이언 켐프 주지사는 식품체인점 크로거(Kroger)와 IT기업 오캐도 솔루션이 포레스트 파크에 새로운 물류시설을 건설해 클레이튼 카운티에 410개 일자리가 더 창출된다고 11일(목) 아침 발표했다.

켐프 주지사는 “조지아는 기술과 혁신의 허브로 부상했고, 비교할수 없는 우리의 물류 기반시설과 노동력으로 나는 새 물류센터가 크로거의 능력을 한층 높여줄 것이라 의심치 않는다”고 말했다.

클레이튼 카운티에 들어서게 될 새 물류센터에는 오캐도의 로봇과 자동화 기술이 동남부 전역의 크로거 고객들에게 제품을 운송하도록 돕는다.

크로거 애틀랜타 지부의 팀 브라운 사장은 “새 시설은 크로거가 더 빠르고 더 신선한 음식을 배송할 능력을 가져다줄 것”이라며 “애틀랜타가 전국 20개 CFC(Customer Fulfillment Center) 지역 중 한 곳으로 선정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오캐도의 루크 젠슨 CEO는 “애틀랜타 광역권에 세워질 크로거와 오캐도의 첫 물류센터는 이 지역의 고객들이 전자상거래를 경험하도록 할 것”이라며 “식품점 업계의 빠른 지각변동에서, 크로거의 결정은 고객들이 온라인과 매장에서 최상의 경험을 지속할 수 있게 해줬다”고 말했다.

이 회사는 기술인력, 엔지니어링, 오퍼레이션, 고객 서비스 등의 부문에서 인력을 고용할 예정이다. 새 시설은 포레스트 파크에 있는 기존 크로거 물류센터 옆에 위치할 예정이다. 120만 스퀘어피트 규모의 기존 물류센터는 2014년에 착공해 2015년에 완공했다. 불과 4년만에 물류센터를 확장하게 된 셈이다.

크로거는 전국에 2800개 매장을 보유한 대형 식품점 체인이다. 근래 미국의 대형 식품업체들은 경쟁적으로 전자상거래와 물류 서비스를 보강하고 있다.



클릭시 이미지 새창.


관련뉴스:
아마존 새 유통센터 귀넷-디캡에 들어선다

Copyright © newsandpost.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기사/사진/동영상 구입 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