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뉴스앤포스트


생활/쇼핑/건강 네슬레, 냉동 디조르노 피자 리콜…라벨 오류
작성자: NNP info@newsandpost.com

네슬레는 라벨이 잘못 부착되어 콩 알레르기를 가진 소비자들에게 위협이 될 수 있다는 이유로 2만7천 파운드가 넘는 냉동 디조르노(DiGiorno) 피자를 리콜한다고 발표했다.

연방 농무부 식품안전검사국(FSIS)의 리콜 통지에 따르면, 이 회사의 디조르노 크리스피 팬 크러스트 페퍼로니 피자는 "제품 라벨에 명시되어 있지 않은 알레르겐으로 알려진 질감 있는 콩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다.

리콜된 제품들은 "실제로 질감을 입힌 콩 단백질을 함유한 냉동 고기 피자 3개를 포함하고 있을 수 있다"고 그 기관은 말했다.

리콜된 제품은 2021년 6월 30일에 생산됐다. 네슬레의 별도 통시에 따르면 다른 디조르노 제품들은 이번 리콜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또한 네슬레는 "포장이 일치하지 않는 제품의 제한된 수량"만이 미국 전역의 소매점과 유통센터로 배송됐다고 밝혔다.

FSIS는 지금까지 리콜된 제품이 부작용을 일으키지는 않았지만, 우려하는 사람은 의료 서비스 제공자에게 연락해야 한다고 말했다.

네슬레는 성명을 통해 고객들에게 사과한다고 밝히고, 고객들이 해당 제품을 폐기하거나 반품할 것을 요구하고 있다. 하지만, 네슬레는 콩 알러지가 없는 소비자들에게는 "이 제품이 안전상 문제가 없다"고 덧붙였다.



클릭시 이미지 새창.


Copyright © newsandpost.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기사/사진/동영상 구입 문의 >>


최저가 KF94 마스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