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뉴스앤포스트


인물/동정 주애틀랜타총영사관 재외선거관리위원장에 김현경씨 위촉
작성자: NNP info@newsandpost.com

애틀랜타총영사관(총영사 박윤주)은 오늘(10일) 재외선거관리위원회 위원장에 김현경 애틀랜타한국학교장을, 부위원장에 강승완 재외선거 영사를 호선했다고 밝혔다.

박윤주 총영사는 오는 2022년 3월9일 실시하는 제20대 대통령 선거와 관련해 제1차 '애틀랜타총영사관 재외선거관리위원회' 위원회의에 참석해 위원으로 위촉된 김현경, 강승완, 오혜진 위원에게 위촉장을 전달했다.

한편 총영사관측은 '공직선거법 제218조의4 제3항 및 제218조의5 제1항에 따라 제20대 대통령선거의 국외부재자 등 신고 및 신청 접수를 위한 전자우편 주소가 ovatlanta@mofa.go.kr 이라고 공고했다.

본인명의의 전자우편 주소로 자신의 국외부재자신고 또는 재외선거인 등록신청에 한하여 제출 가능하다.

재외선거인 등록신청기한은 2022년 1월 8일까지이며, 국외부재자 신고기간은 오는 10월10일부터 내년 1월8일까지다.

또한 민원인은 중앙선관위 홈페이지 http://ova.nec.go.kr 또는 http://ok.nec.go.kr 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우편, 공관 방문, 순회영사 때 공관직원에게 서명 신청을 할 수도 있다.



클릭시 이미지 새창.
클릭시 이미지 새창.


Copyright © newsandpost.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기사/사진/동영상 구입 문의 >>


최저가 KF94 마스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