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뉴스앤포스트


인물/동정 존 오소프 “미주한인 이산가족 상봉 도움 필요한 분은 연락달라”
작성자: NNP info@newsandpost.com

11월 8일부터 12일까지 5일간 한국을 방문하고 돌아온 존 오소프(Jon Ossoff,민주·조지아) 연방상원의원이 미주 한인 이산가족들을 위해 일하겠다고 천명했다.

오소프 의원실은 11월 30일(화) 보도자료를 통해 오소프 의원이 북한에 남겨진 가족들과 재회할 수 있는 절차를 만들게 될 초당적인 "한국전쟁 이산가족 상봉 법"(Korean War Divided Families Reunification Act)을 공동 후원했다고 밝혔다.

오소프 의원은 "우리의 법안은 미주한인 가족들이 한국전쟁으로 헤어진 사랑하는 이들과 다시 연결되도록 도울 것"이라며 "어떤 조지아 주민이던 잃은 가족을 만나는데 도움받기를 구하는 사람은 내 사무실로 연락해 달라"고 말했다.

이달 초 오소프 의원은 한국 방문을 통해 주요 경제 및 정계 지도자들을 만나조지아주로의 추가 투자와 일자리 창출을 독려했다고 의원실은 전했다.

이와 관련해 오소프 의원의 조력을 원하는 조지아 주민은 오소프 의원의 사무실 ossoff.senate.gov 로 연락하거나 470-786-7800 으로 전화하면 된다.

한편, 오소프 의원은 30일 애틀랜타 지역 한인 지지자들과 만나 한국 방문 성과를 설명하고 아태계 커뮤니티와 의원실 간의 긴밀한 소통을 약속했다.

오소프 의원은 한국 방문 기간 동안 현대기아라 츠룹 정의선 회장, SK 최태원 회장, 한화큐셀 이구영 대표와 만났고, 비무장지대와 험프리스 육군기지를 방문해 병사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또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와 윤석열 국민의힘 대선후보와 각각 만남을 가지기도 했다.



클릭시 이미지 새창.
▲11월 10일, 한국을 방문한 오소프 상원의원이 비무장지대를 순찰하고 있다.(사진제공=존 오소프 의원실)
클릭시 이미지 새창.


Copyright © newsandpost.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기사/사진/동영상 구입 문의 >>


최저가 KF94 마스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