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뉴스앤포스트


인물/동정 영 김 하원, 이스라엘 방문길…이스라엘·팔레스타인 지도자들 만날 예정
작성자: NNP info@newsandpost.com

영 김(Young Kim,공화·캘리포니아) 연방하원이 이스라엘을 방문해, 이스라엘 및 팔레스타인 최고 지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김 의원은 2월18일(금) 이스라엘로 이동해 지역의 도전과 미국의 이스라엘과의 전략적 관계를 직접 이해하기 위한 교육 세미나를 가질 예정이다.

김 의원은 미·이스라엘 관계, 평화 과정, 이스라엘의 안보 상황, 이 지역의 중요한 정치·경제 동향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본다. 그녀는 고위 지도자들과 만나 양국 경제, 기술, 안보 협력의 기회를 모색할 것이라고 김 의원실은 밝혔다.

김 의원은 "이스라엘은 미국의 중요한 동맹국이자 경제, 안보 파트너"라며 "지역 내 불안이 큰 시기에 우리의 파트너십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고 말했다. 그녀는 "이스라엘이 테러와의 전쟁을 위해 사용하는 도구와 기술을 직접 보고 이 지역의 평화를 위해 어떻게 협력할 수 있는지 알게 되기를 기대한다"면서 "의회에서 정책 해결책을 모색할 수 있는 생산적인 여행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덧붙였다.

오늘 출국한 김 의원은 2월 26일(토) 귀국할 예정이다. 그 여행은 미국 이스라엘 교육 재단의 후원을 받는다.



클릭시 이미지 새창.


Copyright © newsandpost.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기사/사진/동영상 구입 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