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뉴스앤포스트


인물/동정 정준 변호사·나탈리 조 대표, 2023 리더십 귀넷 참가
작성자: NNP info@newsandpost.com

애틀랜타 한인타운에서 한인 인구와 비즈니스가 가장 많이 모여있는 귀넷 카운티의 차세대 지도자를 양성하는 "리더십 귀넷" 프로그램에 올해에도 한인 참가자가 이어졌다.

1985년 이후, 리더십 귀넷은 지역사회의 가장 영향력있고 존경받는 리더들이 문제에 대해 잘 알고 잘 연결되어지고, 카운티와 지역의 성공에 대해 열정적인 자세를 갖도록 매진해왔다.

발표에 따르면, 2023년 리더십 귀넷 클래스에는 총 48명이 참여한다.

그 중 한인은 한국 유명 화장품을 미국내 수입해 공급하고 있는 네이쳐 콜렉션의 나탈리 조(Natalie Cho, 한국명 조나래) 대표와 미육군 출신으로 조지아주 방위군의 군법무관을 겸하고 있는 정준 변호사 등 두 명이다.

이들은 귀넷 카운티 공동체의 역사, 자산 및 도전에 뛰어들어 영향력있는 인사들과 의사결정자들의 네트워크와 함께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 준비가 되어 있는 적극적인 학습 경험을 9개월 간 갖게 된다.

리더십 귀넷 2023년 클래스는 2022년 8월에 시작해 2023년 5월까지 진행될 계획이다.



클릭시 이미지 새창.
▲정준 변호사
클릭시 이미지 새창.
▲나탈리 조 대표. 조 대표는 애틀랜타 한인사회에서 가장 큰 한인 화장품 체인점인 ‘미씨화장품’을 운영하는 조미숙 대표의 딸이기도 하다.


Copyright © newsandpost.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  기사/사진/동영상 구입 문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