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Loading...
기부
 하기
뉴스앤포스트는 독립 인터넷언론사입니다.
여느 언론사들과 마찬가지로 광고수입에 의존할 수 밖에 없는 열악한 수익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광고유치 활동에 열을 올리다보면 저널리스트로서의 본분에 소홀할 수 있다는 판단과 상대적으로 인터넷 매체가 비용이 적게 든다는 점 등을 십분 활용하기로 하고 오늘까지 일하고 있습니다.

굳이 광고가 필요없는 소규모 자영업체들에게까지 광고를 반강요하는 현실을 안타깝게 생각하며, 뉴스앤포스트는 독자분들의 기부문화를 새로운 출구로 기대해 봅니다.

광고효과를 생각하기 이전에, 올바른 언론상을 적립함으로써 바른 사회를 만들어가는 데 일조한다는 마음으로 도와주시면 좋겠습니다. 그것이 저희 뉴스앤포스트가 수익성에 기대지 않고 순수함을 지켜나가는 힘이기 때문입니다.

이미 여러 분께서 기부에 동참해 주셨습니다.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아래 페이팔 버튼을 클릭하시고, 정보를 입력하시면 안전하게 온라인 결재가 이뤄집니다. 결재는 구글이 운영하는 페이팔(Paypal)에 의해 처리되기 때문에 안전성은 보장됩니다.

2013년부터는 기부해 주신 모든 분들께 뉴스앤포스트에서 준비한 소정의 기념품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부하실 때, 결재내용 확인화면에서 “Add special instructions to the seller”를 클릭하시고, 박스에 기부하시는 분의 이름과 주소를 입력해 주시면 기념품을 우송해 드리겠습니다.

▶ 기부 절차 미리 둘러보기

기부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미리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